무료 배송 & 무료 인그레이빙
1600.0000
MON-FRI 10:00 ~20:00
SAT / SUN / HOLIDAY 10:00 ~19:00
morenvy@naver.com
BANK
KB 00000-00-00000
NH 00000-00-00000
ADELA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변색
작성자 MONICA VINADER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

안녕하세요.

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.


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, 5년동안 무상으로 풀리페어 서비스 진행하고 있습니다.

(풀리페어는 최대 1~3개월 소요될 수 있습니다)


구매 내역 확인이 안되면 유상 풀리페어로 진행되어 만약 구매 내역 캡쳐본 등 구매 확인 가능한 내용 있으시면 지참 또는 첨부 부탁드립니다.

만약 구매시 모니카비나더 회원 가입을 하셨다면, 성함과 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는 것만으로도 구매 내역이 확인되니 본 게시글에 답변 혹은 상품 발송시 고객 정보를 동봉해 주세요 : )


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매장에 방문하시어, 풀리페어 서비스 접수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 

매장 방문시에도 동일하게 구매시 등록하신 고객정보로 구매 내역 확인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. (구매 내역 확인 불가 시 유상 풀리페어 진행)


방문 가능하신 매장은 하기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:)

http://monicavinader.co.kr/board/free/list.html?board_no=1


매장 방문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번호로 전화 접수 후, AS를 희망하는 제품을 하기 주소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: )

또한 상품 보내실 때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연락처 함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
06155 서울 강남구 삼성로 561 (삼성동) 스타럭스 빌딩 2층 모니카비나더

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, 1688-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(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~금 10:00 - 17:00)
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목걸이제품 변색시 어떻게A/S받나요?   현대백화점대구점에서 구입했으나 매장이없어졌네요  개런티카드 없는데 제품만보내서 as되는지 알고싶습니다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