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.
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, 5년동안 무상으로 풀리페어 서비스 진행하고 있습니다.
(풀리페어는 최대 1~3개월 소요될 수 있습니다)
구매 내역 확인이 안되면 유상 풀리페어로 진행되어 만약 구매 내역 캡쳐본 등 구매 확인 가능한 내용 있으시면 지참 또는 첨부 부탁드립니다.
만약 구매시 모니카비나더 회원 가입을 하셨다면, 성함과 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는 것만으로도 구매 내역이 확인되니 본 게시글에 답변 혹은 상품 발송시 고객 정보를 동봉해 주세요 : )
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매장에 방문하시어, 풀리페어 서비스 접수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매장 방문시에도 동일하게 구매시 등록하신 고객정보로 구매 내역 확인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. (구매 내역 확인 불가 시 유상 풀리페어 진행)
방문 가능하신 매장은 하기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:)
http://monicavinader.co.kr/board/free/list.html?board_no=1
매장 방문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번호로 전화 접수 후, AS를 희망하는 제품을 하기 주소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: )
또한 상품 보내실 때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연락처 함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06155 서울 강남구 삼성로 561 (삼성동) 스타럭스 빌딩 2층 모니카비나더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, 1688-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(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~금 10:00 - 17:00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목걸이제품 변색시 어떻게A/S받나요? 현대백화점대구점에서 구입했으나 매장이없어졌네요 개런티카드 없는데 제품만보내서 as되는지 알고싶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