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.
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, 5년 무상 워런티 서비스 (세척/ AS 포함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구매 시점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상으로 워런티 서비스 진행 가능합니다.
유상 서비스의 경우, 상품 확인 후 정확한 비용 안내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아래의 안내에 따라 워런티 서비스 접수 부탁 드립니다.
- 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 내역 등 구매시점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, 5년 무상 워런티 서비스 (세척/ AS 포함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5년 워런티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- 워런티 서비스는 1~3개월 가량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.
- 워런티 접수 시점에 따라 리웨어 서비스로 진행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(*리웨어 서비스란? 동일한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제작되는 것)
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매장에 방문하시어, 워런티 서비스 접수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방문 가능하신 매장은 하기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: )
http://monicavinader.co.kr/board/free/list.html?board_no=1
매장 방문이 불가능할 경우 1688-5501 로 전화 접수 후, 워런티카드(구매 확인 가능한 내역)와 AS를 희망하는 제품을 하기 주소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: )
또한 상품 보내실 때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성함,연락처, 주소 메모 함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연락처 미기재하여 보내실 경우, 워런티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*택배발송 시 택배비는 선불(고객 부담)으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 A/S 완료 후 발송 시에도 선불로 발송(브랜드 부담) 해드립니다.*
06155 서울 강남구 삼성로 561 (삼성동) 스타럭스 빌딩 2층 모니카비나더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, 1688-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(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~금 10:00 - 17:00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귀걸이
산지 얼마되지 않고 실착용은 5일 정도 했는데,
퇴근하고 거울을 보니 한쪽 진주가 떨어졌습니다.
A/s 문의 드립니다.
010-6855-25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