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,
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.
먼저 상품을 개봉해 보셨을 때, 고객님이 당황하셨을 마음이 깊게 공감되며, 제가 고객님의 입장이었더라도, 속상했을 것 같습니다.
담당자가 제품을 더 세심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, 강조를 위하여 눈에 띄는 컬러의 펜을 내부적으로 사용하였으나 그 메모를 실수로 제거하지 못했습니다.
이 부분에 대해서 담당자에게 주의를 주었으며, 다음부터는 동일한 상황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진행하겠습니다.
고객님의 피드백은 저희 모니카비나더가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, 이 부분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죄송한 마음 같이 전합니다.
모니카비나더의 모든 제품은 925 스털링 실버 베이스로 제작되었으며, 실버는 찍힘과 스크래치에 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.
그렇기에 모니카비나더는 현재 5년이라는 긴 기간의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또한 해당 제품은 링크가 서로 겹쳐 있는 제품이라, 다른 제품 보다 더 작은 찍힘과 스크래치가 생길 가능성이 높은 상품입니다.
고객님께 다시 보내 드렸던 상품 역시 새 상품으로 보내 드린 것이 맞으나, 이러한 소재의 특징으로 찍힘이나 스크래치가 새 상품에도 있을 수 있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.
이후 다시 진행해 드릴 상품을 선택하실 때에도 이 부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추가 링크에 각인이 없던 이유는 새 상품 검수 과정에서 추가 링크 쪽에 작은 스크래치가 보여, 여분의 새 링크로 교체하는 과정에서 발생했습니다.
해당 팔찌의 경우 일부 링크 교체만으로도 워런티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, 별도로 안내 드리지 않았으나 이 점이 고객님께 혼란을 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.
세심하게 제품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있었던 발생한 부분으로, 이 점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상품 확인하시고 새 제품으로 다시 교체해 가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현재 모니카비나더 매장은 서울/경기권에만 위치해 있어서 매장 방문이 번거로우실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.
- 방문 가능 모니카비나더 매장 : 신세계강남점 / 신세계본점 / 현대판교점 / 롯데청량리점
혹시 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, 방문 희망 매장을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고객님께서 제품 고르실 수 있도록 새 제품 넉넉하게 준비해놓겠습니다.
매장 방문이 불가능하시다면 다시 한번 온라인으로 재 접수 도와 드리겠습니다.
온라인으로 접수하실 경우 해당 제품 모두 새 제품으로 각각 2개씩 보내 드릴 예정이며,
2개 제품 중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나머지 제품과 지난 3/27일에 받으신 제품 포함하여 2개씩 다시 회수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재 접수 방법 선택하신 후, 게시판에 글을 다시 남겨 주시면,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 도와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신다해서 이젠 더이상 글쓸일 없겟다 기대하며 박스열엇는데
제가 보냇던 쇼핑백이 다 꾸겨진 상태에 상자까지 찌그러진..ㅎ 뭐 박스는 그렇다 치고
그위에 곱게 빨간색으로 제이름을 쓰신건 색연필 빨간색 뿐이엇다 생각하고
이제품 어디매장에서 누가 검수해서 보내신걸까요?
직접 찾아가서 교체해갈께요
어차피 같은 새제품이니까 맞죠😄?
아그리고 추가링크에 각인은 없어진건가요?
제가 영상을 계속 처음부터 찍고있는데
추가링크 보낸건 분명 각인 있는걸 보냈는데
새상품이라고 온게 각인이 없네요
같은제품 맞는건가요?
매장 찾아가서 확인해보기전에 알려드리는게 맞지 싶어서요~
새제품 맞죠?
아참 추가로
누가 쓰다 찍어버린건지
찍힘만 찍어서 올려요~
(긁힌건 귀찮아서 안찍었습니다)
1. 어디매장가면 좋을지
2. 링크각인은 왜 없는건지
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~